티스토리 뷰

말 그대로 입니다. 해지된 은행 계좌로 지급금이 송금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달았던 블로그를 접기로 마음 먹고 6개월 전, 외화 통장을 해지했었는데요.

구글에서 온 메일을 보니 100달러가 넘어서 계좌로 송금이 되었다고 합니다.

없는 계좌로 송금이 될 수도 있나봐요. 우편물도 아니고;;; (O.O)

 

도메인이고 뭐고 기간이 경과되어서 없어졌는데, 그간 작성해 놓은 글 때문에 몇 원씩 쌓이고 있었나 봅니다.

한 푼이 아쉬운 이 마당에!! 너무 놀란 나머지 도움말을 한참 검색해봤는데, 다행히 며칠 후 반환된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도움말에 바로바로 검색도 안되고, 인터넷 찾아보아도 후기가 없어서 얼마나 놀랐는지!!

지급 방식이 전자송금이고 최근에 해지된 은행 계좌로 지급금이 입금된 경우에는 며칠 후에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인출되고 애드센스 계정에 다시 적립됩니다. 계정에 확인된 은행 계좌가 있으면 며칠 후에 반환된 수익금이 다시 지급됩니다. 이 과정이 모두 완료되려면 약 일주일이 소요됩니다.

급히 외화 계좌를 새로 만들어서 등록해 놓았더니 조금 안심이 되네요.
저는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주일 뒤면 금요일 쯤 되겠네요.

다시 지급이 될까요? 기대되는 12월 말입니다.

댓글